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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문소리 성대 나왓구나 배우 문소리가 영화 오아시스 강간씬에 대해 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1. 22:47

    좀 삐걱거리기도 하니 그런가 보다 했습니다. 게다가 제가 맡은 캐릭터는 끊임없이 그놈의 밑도 끝도 없는 죄의식을 강요받는 캐릭터였고 무겁게 짖눌려 있어야 했기에 최대한 감정을 유지해야만 했습니다. 캐릭터의 스트레스는 어쩌면 연기를 하는 배우에게 행복한 스트레스 일지도 모릅니다만... 점점 현장 자체가 고통이 되어갔고 제 연기인생 중 겪어보지 못한, 겪어서는 안될 각종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벌어지는 현장에서는 저는 극도의 예민함에 극도의 미칠것같음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사실 연기가 아닐지도 모릅니다. 하지만 아무리 극단적인 연기를 해야하는 장면이라도 배우는 가장 편안한 상태에서 현장에 대한



    도망이 동반됐고, 끊임없는 소음은 기본적 배려조차 느끼지 못하게 만들었다. 윤지혜는 이를 "되는대로 찍어대던, 주인없는 현장"이라고 표현했다. 윤지혜는 "촬영 3회차 쯤 되던 때 진행이 너무 이상하다고 느꼈고 상식밖의 문제들을 서서히 체험하게 됐다. 초반에는 서로 합을 맞추느라 좀 삐걱거리기도 하니 그런가 보다 했다"며 "하지만 점점 현장 자체가 고통이 되어갔고 내 연기인생 중 겪어보지 못한, 겪어서는 안될 각종 어처구니 없는 일들이 벌어져 극도의 예민함 속 극도의 미칠것같음을 연기했다"고 전했다. 윤지혜는 현장에서 보인 권만기 감독의 행동들도 지적했다. 윤지혜는 "한번은 '감독님은 그럼 이게 장편





    신뢰가 있어야 가장 좋은 연기가 나옵니다. 저는 온갖 상황들이 다 엉망진창으로 느껴지는 현장에서 하필 그런 감정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컷을 안하고 모니터 감상만하던 감독 때문에 안전이 전혀 확보되지 않은 주행중인 차에서 도로로 하차애햐 했고, 요란한 경적소리를 내며 저를 피해가는 택시는 저를 미친년이라고 생각했겠지요. 지하철에서 도둑촬영하다 쫓겨났을 때 학생 영화라고 변병 후 정처없이 여기저기 도망다니며 이것 또한 재밌는 추억이 될듯 머쓱하게 서로 눈치만 보며 멀뚱거리던 그들의 모습을 기억합니다. 한번은 '감독님은 그럼 이게 장편 입봉작이네요?'라는 제 질문에 이런





    : 2000년 1월 의 줄거리 1999년 봄, 마흔 살 영호는 ‘가리봉 봉우회’ 야유회에 허름한 행색으로 나타난다. 그곳은 20년 전 첫사랑 순임과 소풍을 왔던 곳. 직업도 가족도 모두 잃고, 삶의 막장에 다다른 영호는 철로 위에서 “나 다시 돌아갈래” 라고 절규한다. 영호의 절규는 기차의 기적소리를 뚫고, 시간을 거슬러 올라간다. 사흘 전 봄, 94년 여름, 87년 봄, 84년 가을, 80년 5월 그리고 마지막 79년 가을. 마침내, 영호는 스무 살 첫사랑 순임을 만난다. 배우 문소리가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에 대한





    수가 없어 털어 놓으려 한다"고 운을 뗀 윤지혜는 "비정상적인 구조로 진행된 이 작업에 대해 '내 스스로가 왜 이런 바보같은 선택을 하게 되었는가'는 끊임없이 나를 힘들게 하고 있다. 모든 것은 나의 착각이었고, 내가 선택한 연기 욕심은 경솔했던 후회가 됐다"고 토로했다. 윤지혜에 따르면 '호흡'



    해서 흥행에도 좋은 결과가 나왔다 해도 참여하신 분들의 처우나 금전적 보상이 추가되지는 않았을것"이라고 말했다. 윤지혜는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 개인적인 고통을 토로한 것이었는데 이렇게 많은 분들의 격려를 받게 되어 송구하다. 좌절하지 않고 지치지 않고 기운 차리겠다.. 건강하겠다. 걱정 끼쳐드리지 않을게요. 좋은 연기로 앞으로 보답해드리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와 관련 ‘호흡’ 측은 한 매체에 “사실관계를 파악하는



    와 ㅁㅊ 한국 영화계의 거장이라 불리는 이창동 감독의 영화 '오아시스' 베니스 영화제에서 이창동 감독과 문소리에게 값진 상을 안겨준 작품이지만 또 그만큼 논란도 있는 영화 문소리 인터뷰 문소리는 지금도 영화인들의 권리를 위해 힘쓰고 있음 예술이라는 이름 하에 자행되는 폭력..없어져야함. ~ 극 중





    이런 가운데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이 JTBC 영화 전문 토크쇼 '방구석 1열'에도 출연을 확정하며 시청자들과 더 가깝게 만날 예정인 것. 작년 '어느 가족' 내한 시 미니 인터뷰로 '방구석 1열'에 출연한 데 이어 이번에는 정식으로 스튜디오를 찾아 녹화를 진행하게 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방구석 1열' 스튜디오를 찾은 첫 번째 해외 셀럽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대표작이자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어느 가족'과 심사위원상





    미니 인터뷰로 ‘방구석 1열’에 출연한 데 이어 이번에는 정식으로 스튜디오를 찾아 녹화를 진행하게 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은 ‘방구석 1열’ 스튜디오를 찾은 첫 번째 해외 셀럽이다.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대표작이자 칸영화제 황금종려상 수상작 ‘어느 가족’과 심사위원상 수상작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가 ‘방구석 1열’을 통해 재개봉 되어 다양한 이야기가 진행될 예정으로 두 작품을 사랑한 영화 팬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방구석 1열’의 MC 장성규, 정재형, 장윤주 그리고 민규동 감독,



    히로카즈 감독이 출연하는 ‘방구석 1열’은 12월 22일 오전 10시 40분에 방송된다. 한편, ‘파비안느에 관한 진실’은 개봉 전부터 관객과 언론은 물론 봉준호 감독, 이동진 평론가, 배두나, 류준열 등 여러 인사들까지 영화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으며 입소문 돌풍을 일으켰고 개봉 후에도 관객들의 폭발적인 사랑으로 그 열기를 더해가고 있다. 특히 ‘겨울왕국 2’, ‘포드 V 페라리’, ‘감쪽같은 그녀’, ‘나이브스 아웃’, ‘라스트 크리스마스’ 등 국내외 대작들과 어깨를 나란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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