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혼나는 유산슬 트로트 유산슬 닮은사람 찾음 유산슬 때문이에요... ㅜ 유산슬
    카테고리 없음 2019. 12. 21. 20:10

    이상하게 합정역이 귀에 꽂히네요. 박토벤이니 정차르트니 뭐하는 사람들인가 싶었는데, 결과물이 맘에 드네요 ㅋㅋ 그나저나 그 코러스 하시는 분... 진짜 놀랬습니다. 무대매너도 오지고.. 유산슬 꽃길만 걷자❤️ 제가 모자쓰고 사랑의 재개발 노래를 부르고 있더라구요 ... 노래방 가서 꼭 불러야 겠네요 . ? ? 예능 촬영 현장 공개 갤러리 이동 유산슬(유재석). 이하 '놀면 뭐하니' 인스타그램 트로트계 거물 신인 유산슬(유재석)이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난데없는 버스킹 공연을 펼쳤다. MBC 예능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28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뽕스패치] 유산슬, 순천 가요베스트 출근길! 갑자기





    날 아버지가 억지로 불러내서 가게에서 소주한잔 하시더라. 나는 주방에서 요리 만들어서 내 놓고. 그때 아버지한테 와이프가 아침마다 차려주던 아침밥이 너무 그립다고.. 말하면서 펑펑 우시더라고. 그때 아버지 曰 "자네 와이프처럼은 아니지만 그래도 내가 자네 아침은 챙겨줄테니까 와서 먹어! 그리고 먹고 내려가서 가게 일 시작하고!" 결국 항상 10시부터 영업을 시작하던 우리 가게는 그 다음날 부터 그 아저씨 한 분만 보고 8시에



    그럴 수도 있겠다 싶기도 합니다... 유산슬도 당연히 잘했는데 넘 띵곡이라 노래 어느정도 부르는 사람이 아무나 부르면 다 좋더라ㅋㅋㅋㅋ 나왔으면 예능 방송인 브랜드평판 2019년 12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1위 유재석 2위 강호동 3위 이경규 순으로 분석되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는 2019년 11월 2일부터 2019년 12월 1일까지의 예능인 53명의 브랜드 빅데이터 33,501,586개를 분석하여 소비자들의 예능 방송인 브랜드 참여량, 미디어량과 소비자의



    클라이맥스을 선사한 유재석-신해철-이승환-하현우의 ‘STARMAN’ 작업 과정과 무대, 그리고 ‘뽕포유’ 트로트 신인 유산슬과 대세 송가인의 만남 현장도 함께 공개된다. 제작진은 “’놀면 뭐하니?’에 큰 사랑주신 시청자께 감사드린다”며 “이번 주 방송 1부에는 ‘유플래쉬’ 드럼 독주회의 마지막 이야기가, 2부에는 ‘뽕포유’ 유산슬의 ‘합정역 5번 출구’ 편곡 과정이 담길 예정이다. 끝까지 저희와 함께 해주시길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고정 출연자 유재석을 중심으로 시작된 ‘릴레이 카메라’, 드럼 신동 유재석의



    데뷔했다. 활동명은 이무기, 메뚜기, 사마귀, 유태풍, 유이슬을 거쳐 결정됐다. 선배 가수 진성이 이름 짓기 아이디어를 내다 ‘유’를 고집하며 유산슬을 추천했다. 중식요리 가운데 비교적 가격이 비싸 고급스럽다는 이유와 대중의 배고픔을 노래로 채워준다는 의미를 부여해 9월21일 방송에서 이름을 공식 발표했다. 이때부터 유산슬의 활동은 본격적으로





    글에 댓글 존나 유난이다 유산슬..사랑의 재개발 넘 좋아요 엠비시 티브 놀면 머하니 유산슬 말이야 이날 김용호 전 기자는 유튜브 방송 시작과 함께 “유재석의 기자회견이 시사하는 바가 크다”라고 주장했다. 또 정치 관련 뉴스를 전한 후 “엉뚱한 분이 기자회견을 했다”라며 유재석의 이날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간담회를 언급했다. 가세연 측은 17일날 MBC 측에서 엠바고로 일정을 기자들에게 전달한 ‘유산슬 1집 굿바이 콘서트’ 기자간담회를 두고 “유산슬이 인기를 끌고 있는데 갑자기 기자회견이 1시을 했다”라며 “오늘 긴박한 상황이었나





    음악 프로그램 및 지역 행사 등에서 섭외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특히 유산슬의 '아침마당' 출연에 대해 제작진 측은 18일 "트로트 신인 코너를 준비하던 '아침마당' 측에서 협업 제안이 왔고, 유산슬 본인에게 의사를 묻지 않고 흔쾌히 출연시키게 됐다"고 밝혔다. 김태호ㄲㅋㅋㅋ 의사도 묻지않고 출연확정을ㅋㅋㅋㅋ 뭐 프로바이오틱스 이런 얘기 아니구요. 그 유재석 닮은 개그맨 있죠 정범균이라고. 유산슬 이미테이션가수로 데뷔했대요. 유산균이라는 이름으로 ㅡㅡ 이날 진행을 맡은 박슬기는 취재진에게 “유산슬





    자리에 앉아서 같은 방식으로 먹다가 내가 가게 문 닫기 2년전에 가족들이 요양 시설로 보내버렸어. 동네에서 퍽하면 위에 티셔츠 하나만 입고 돌아다니고..그냥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시비걸고 싸우고 하던 사람이라. 가족들도 감당을 못한거지.. 무튼 오늘은 다른 이야기를 써볼까해. 1. 착한 개객끼 의느님. 우리 집 가게가 두 곳이었거든.(하나는 목동이고 하나는 지명을 말해 줄 수 없어- 그 이유는 지금 말할 사람때문이야.ㅋ 신상이 나올 수도 있으니) 두 곳중 한곳이



    0 91 스쿨존의 위험.gif 4201 43 1 92 민식이법 이제 찾아봤는데 정말 파격적이긴 하네요 3814 44 10 93 와 혼다 커브 c125가 출시 했네요. 3008 47 0 94 [구경] 보배는 민식이법 통과됐다고 욕하는 베스트글이 많아졌네요 3156 46 0 95 방탄-빅히트 분쟁 보도건으로 뉴스룸은 스스로 관짝 못질쳤네요 11801 13 55 96 이게 뭐예요 ㅋㅋㅋ 박항서.jpg 11273 15 5 97 (후방) 베리굿 조현 래시가드.jpg 12166 11 0 98 후방)이 분도 40인치....



    2기... 하늘이 무너지더라.. 이걸 어찌해야 하나.. 우리 아버지 돌아가시는건가...이러면서.. 우리 아버지 병원에 입원하시고 수술 날짜 잡는데,, 진짜 손이 부들부들 거리고...눈물만 계속 나고.. 그런데 병원 로비에서 그 과장님을 만났어.. 나보고 무슨 일로 왔냐고 물어보드라.. 내가 울고 있으니까.. googletag.cmd.push(function() { googletag.defineSlot('/65120695/m_view3', [320, 100], 'div-gpt-ad-1571364010595-0').addService(googletag.pubads());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