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바바리 내일이 벌써 입동.... 오늘 입동은 입동이다 진짜추워 입동굴 내보이면서 잔망부리는 민윤기.... 하
    카테고리 없음 2019. 12. 4. 20:21

    발언이 신중치 않았다는건 인정하고 반성한다면서 정작 당사자에게는 사과 한 마디 없는게 무슨 반성일지... 그리고 누가 술 마시는 걸 보고 더 마셔라 또 마셔랴 응원했다는 걸까요? 본인의 가입인사를 가입동기가 상당히 비장하시더라고요. 반면 저는 그저 그냥 게시판에 관심끌기 좋아하는 아저씨가 수년째 이러고 있으니





    연결해봤습니다. 유튜브 4k영상도 잘 나오고 사용할만합니다만 30Hz로 연결됩니다. 서브가 이 정도면 괜찮다 싶습니다. - 윈도우(1903)에서 태블릿모드를 켜주면 크롬 등에서 한손으로 뒤로가기/앞으로가기 등 터치 제스처가 됩니다. - 1903이후인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배터리에 따른 성능모드도 윈도우 상태표시줄에서 설정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11월 7일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 기회가 생겼다고 말했죠- 이건 바로 종현이의 단독 솔로 콘서트 INSPIRATION에 관한 이야기였습니다. 그리고 그 첫 포스터가 이 날 공개가 되었습니다. 그저께부터 연달아 INSPIRATION 노래와 화보집의 사진들까지 소개 해



    ------------------------------------------- 자, 오늘도 종현이 그리고 종현이와 함께 '푸른밤'을 만들어 가던 분들이 함께 머리를 맞대고 엄선한 곡을 소개 해 드리는 팝송 소개 시간도 잊지 말아야겠죠? :-) 첫 날은 Billie Holiday의 I'm a Fool To Love You를 어제는 Tony Bennett의 Who Can I Turn To를 들려 드렸습니다. 그리고





    안에 다른 쓰레기를 혼합 배출하면서 클린하우스(쓰레기 배출장)가 넘침 현상 또는 불법 쓰레기 투기 장소로 전락돼 종이상자 무상제공 중단 등 개선방안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제주도내 이마트,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홈플러스, 뉴월드마트, 제스코마트 등은 종이상자 제공을 중단하기 시작했다. 당시 제주도는 보도자료 등을 통해 "종이상자 대신 장바구니



    (샤이니 월드 4 콘서트 버전) (언제였는지 모르겠....;;; 호...혹시 아시는 분;;;) ------------------------------------------- 그리고 어제 다 올리지 못 했던 INSPIRATION 사진들입니다 :-) ------------------------------------------- ------------------------------------------- "너의 노래가 되어줄게. 편히 쉴 수 있는 쉼이 되어줄게. 너에게 한 걸음 다가갈 수만 있다면" -------------------------------------------



    Wowowow 는 자신이 좋아하던 사람을 마주 했을 때의 그 놀라움과 감탄사를 표현한 것으로 가사 내용도 이를 잘 반영하고 있습니다. 누군가를 보고 설레던 감정을 떠올리면서 노래를 한 번 들어보세요 :-) (음원 버전)



    너무 좋아ㅠㅠㅠㅠㅠ 그러면서 서울 기온이 1도까지 떨어진다는 예보가.... 신기한 절기같으니라구 이따 퇴근후에 장갑 사러가야겠어요. 좋은 하루들 되시길~~~~~~ 추워요 ㄷㄷㄷ;;; 그래도 오늘은 불금이니까! 활기차게 시작해보아요 이번에 알았는데... 웃는게 넘 이쁘다 입동굴 진짜 커 합성이지만 졸귀라 업어왔다ㅋㅋㅋ 날씨 조상님이즈사이언스라고 내일 입동이라 기온변화 기가막힌다 진짜 매번 놀라움 이제 겨울 시작할때 아이스란드라니





    순간 난 그냥 내 인생 얘한테 바쳐야겠다라는 생각이 들었음 ㅠㅠㅠㅠ 내 마지막 가수 사랑해♡ 아포방포♡ *본문에 등장하는 인물은 가상의인물이며 누군가를 콕집어 비하하려는의도가 전혀없습니다 [본좌] '크하하핫' 조금은 이른듯한 아침을 호탕한웃음소리로 깨우는 사내 김불굴(49) '김치뿐이군화....' /안먹으면 치울게. 그놈의핸드폰좀 그만하고 좀! '쩝..' 모



    뉴스 쿄우노 왕코 쟝켄 4회차! 이노쨩은 가위~ "상당히 추워졌네요. 저라도 괜찮다면 따뜻하게 해드리러 가겠습니다" "지금 부르면 저도 함께 갑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국의 시청자들이 "필요없어!!!"하고있을 거 라는 미야케아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아니에요 와주세요 저 추위 잘타거든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