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G9 YOMI 업체 드디어 유니패스 뜨네요. 갑자기 실검에 유니패스 왜 떠있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9. 11:51

    그리고 승인번호가 나오게 되는데 이것을 관세사나, DHL UPS같은 배송업쳉체에 승인 번호를 알려주시면 수입 신고 완료되고 배송이 시작됩니다. 2개 이상의 기기의 경우에는 차마 물어보질 못했습니다. 3~4 마찬가지일거라고 생각하는데 이부분은 아시는 분이 계시다면 코멘트 부탁드립니다. PS : 저처럼 삽질 하지 마시라고 정리해봤습니다 (; ㅂ; ) 스위치와 레트로 게임용으로





    개인이 직접 하지 않고 수입대행 업체를 이용할 경우, 이 절차를 100% 다 대행해주지도 않으면서 수수료를 상당히 많이 받아가는데, 이정도 절차는 개인이 직접 해볼만한것 같습니다. 그리고 덤으로... 배송옵션을 제일 비싼 guaranteed delivery 옵션으로 선택했는데, 제가 통관처리 하느라 배송이 늦어진건데, 아마존은 어쨌건 배송 늦어졌다고 배송비 전체를 환불해주네요...-_- 역시 흠좀무한 아마존입니다. 진행정보 조회가 하나도 안 된다........ 30일 에어팟 프로 주문해서 기다리고 있는데요.. 유니패스 들어가서 확인해보니 이렇게 뜨네요... 아... 어제 인터넷 뱅킹으로





    없는데 그냥 송장만 찍은게 아닌가 강하게 의심이 드네요....출발 이틀지났는데 유니패스도 안뜨는거 보면..그리고 상품평에 프로 리뷰는 하나도 없구요 지난주 금요일에 도착한 이후에 토요일 오전 반입신고까지 되고는 감감무소식이네요 보통 이쯤이면 부가세 납부하라고 뜨던데 물건이 많아 지연되는건지 알수가 없네요 ㅠㅠ 유니패스에서 업데이트도 토요일 이후로 안되고 있고 뭔가 문제가 있는건지.... 혹시 금요일쯤 한국 도착하신분 계실까요 /V 안녕하세요 하나만 여쭤보려고 합니다! G9 얼리텍에서 아이폰을 구매했는데 원래 G9 홈페이지상에서 업로드 된 송장으로 유니패스가 안 잡히나요? G9는 매번 이렇게



    차이가 없지만, ( 무선 통신 기능이 없는 반제품 등의 각종 인증 비대상 제품의 경우... ) 인증이 필요한 제품의 경우, 개인 명의로 직구를 할때보다 절차가 많이 까다롭습니다. 인증이 되어있지 않은 제품의 경우, 1. 인증을 받거나, 2. 인증 면제 요건을 갖추거나 둘 중 하나인데, 인증을 받는건 적어도 수백대정도 유통할 목적이 아니라면 현실적으로 불가능하고, 인증 면제 요건을 갖추기 위해서는 가장 무난하게는 연구개발에 사용되는 장비라는 조건 하에 면제가 가능하지만, 이렇게 면제를 받고 들어오는





    뭔지 모를 관세가 뜨는데요... 직구 관세 납부 내역 조회 가능한가요? 큐텐에서 에어팟프로 digital world라는 셀러에게 사신 분 계신가요? 에어팟 프로 세관에서 계속 멈춰있는데...그런분 계신가요ㅠ G9 얼리텍에서 아이폰 구매하신 분들 질문입니당 G9 HK폰 언더밸류 이제 안하는 것 같아요. 관세가 많이 나왔네요 G9 YOMI 업체 드디어 유니패스 뜨네요. GX나 위메X에서 YOMI라는 판매자에게 에어팟 프로 구입한 분들 참고하세요.. 국내온라인몰에서 직구상품을 구매했는데 관세가 부과됐네요. 일단, 사업자로 직구를 하려면, 인증이 필요 없는 제품의 경우는 개인 명의로 직구를 할 때랑 큰



    하면 원만히 통관이 가능하겠다 싶어 직구를 시도하였습니다. 다만, 아마존에서는 통관을 위해 필요한 정보를 입력할 때, 오직 개인통관고유부호만 입력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렇게 정보를 입력한 경우, 아마존은 세금도 디파짓으로 잡아놓고 대납해주기에, 경우에 따라 아무런 말도 없이 모든 통관 절차를 진행할수도 있습니다. 제 경우, 돈의 재원상 이를 반드시 사업자 명의로 통관을 해야했는데, 이를 위하여 가장 먼저 선행해야할 조치는, 통관시에 배송사 혹은 관세사 등에서 임의로 통관절차를 밟지 말고 통관절차를 수행하기 전에





    KC인증 요건승인의 경우, 반드시 통관하려고 하는 사업자 명의의 유니패스 계정이 있어야 가능합니다. 제 경우 사업자 명의의 유니패스 계정을 쓸 순 없어서 이 부분은 어쩔 수 없이 관세사에 대행을 요청했습니다. 근데 이 두가지를 같이 대행을 요청하건 KC인증만 대행을 요청하건 비용은 똑같은거 같으니, 사업자 명의의 유니패스 계정( + 사업자 공인인증서 )을 쓸 수 없는 경우에는 애초에 그냥 싹 다 대행을 맡기는게 나을 것 같습니다. 제 경우에는 DHL에서 지정한 관세사에서 지정한 대행사에서 진행하였고 비용은 삼만삼천원이 들었습니다. 적합성



    그리고 특송사에 따라 수입신고필증 등을 받을 수 있습니다. ( DHL의 경우 약 1년전부터 수입신고필증의 경우 직접 유니패스를 통해 발급받아야하는걸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즉 수입신고필증이 반드시 필요하다면 유니패스 사업자 계정은 어찌됐든 필요한 것 같습니다. ) 일반적으로 개인이 1인 1대 한도로 직구할때는 46번 항목이 보통 비어있는데, 이 경우엔 해당란에 제출한 승인번호가 찍혀나오는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걸





    입력하면 됩니다. ) KC인증 요건승인의 경우, 개인계정의 경우 아예 신청서가 표시되지조차 않습니다. KC인증 요건승인의 경우 그래서 유니패스 사업자 계정 + 사업자 공인인증서를 쓸 수 없다면 앞서 적었다시피 대행을 이용해야합니다. 일단 요건승인 대행을 이용한다 하더라도 KC인증번호는 알아서 찾아서 알려줘야 합니다. 제 경우, satefykorea.kr 에서 UP3218K로 검색하니 세개의 승인 번호가 나와서 그중 가장 최신 번호로 전달해주었습니다. 여튼 이렇게 필요한 요건승인을 다 구비하여 관세사에게 넘겨주면, 해당 정보를 토대로 통관을 시도하게 되고, 통관이 잘 이루어지면, 특송사를 통해서 아래와 같은 수입신고수리내역서,





    다 샀는데 아마존 프라임 할인가는 인정이 안된다고 하죠? 근데 그것만으로도 설명이 안될 정도로 금액이 많이 나왔네요. 모니터가 아니라 핸드폰 다른 것도 산게 있는데 핸드폰은 프라임가가 더 낮지도 않아서 문제가 없어야 하는데 유니패스에 수입신고필증 가격 뜬거 보니까 얘도 이상하네요? 배송 빨리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