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사이 도로 비웠네요 교대역에서 강남역쪽에 계신분들 또는 이제 오시는 분들 강남역 화재난 상가 실시간.jpg 강남역
    카테고리 없음 2019. 12. 6. 12:51

    참여하신 모든 분들 고생하셨습니다. :) 손톱을 잘못깎았는지 손톱옆에 고름이 잡혔습니다. 얼마전에 한번 짜냈는데 다시 차올라서 다시 고통을 주고 있네요..ㅠㅠ 병원을 갈려고 하는데 무슨과에 가야할까요? 여기는 강남역이고, 일반외과는 잘 없어서 무슨과로 가야할지 알려주세요 ㅠ 가슴이 둥둥 뛰네요. 강남역까지 꽉차겠어요. 남부터미널에서 계속





    119 (명륜4가) 1,2층 서울 참사랑약국 02-352-1658 서울특별시 은평구 응암로 323 (응암동) 1층 서울 더행복약국 02-387-3515 서울특별시 은평구 은평로 200-1 (응암동, 삼영빌딩) (응암동, 삼영빌당) (5, 7호) 서울 연신내메디칼약국 02-355-6543 서울특별시 은평구 연서로 246 (불광동) 타워크리닉 104호 서울 미르약국 02-303-7933 서울특별시 은평구 백련산로 38 (응암동, 백련산힐스테이트2차) 상가동 지2층 209호, 211호 서울 민약국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한강로3가, 용산역) 3층 서울 신세계약국





    등) 이미 서울 강남쪽에 생겼으므로 2호점은 강남 외 북쪽 어딘가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가로수길 오픈 전 나름 구체적인 근거가 있던 루머 때와는 달리 부동산 띄우기를 위한 카더라 기사 라고 하는데 명동 만한 유동인구 및 입지는 없겠지만 팀쿡이 명동 프리스비도 구경하고 갔었 고 신사동 윌리스와 가로수길 애플도 가까웠던 것처럼 명동은 워낙 상권이 커서 상관 없을것도 같습니다.) 3호점 : 삼성동 코엑스몰과 강남역 상가 원래





    가지 말고 소송으로 가자고 말씀드렸는데 왜 분심위 갔냐고 하니 분심위 결정이 나야 소송으로 갈 수 있다... 하... 제가 잘못 알고 있었던 걸까요? 분심위 가면 보험사끼리 나눠먹는것뿐이 안되니 바로 소송으로 가야된다는 글을 보배에서 마르고 닳도록 봤는데... 보험담당자가 첨부터 맘에 좀 안들긴 했는데 이렇게 뒤통수를 맞게 될줄이야... 그리고 분심위에서 나온 심의결정사유도 이상합니다. '동일방향 청구차량 3차로 직진중 피청구차량이 4차로에서 선행하다 3차로로 차로변경하여 충격한 사고로(동영상), 피청구차량이 방향지시없이 차로변경하려는 곳의 후행차로와 안전거리를 두지





    지하철 고작 30분 거리인데 귀찮다고 절대 말하면 안된다고 후배에게 얘기한 나의 깨어있는 시민의 모습 ㅋㅋㅋ - 강남역에 돌아 다니면서 젊은 세대들을 전혀 무관심하다는 현실 ( 여기는 촛불과 별천지 ㅠㅠ ) - 집에 와서 포탈을 보면서 분노 - 절대 지치지 않고 계속 촛불을 들겠다는 다짐 오늘 참석 사진 올립니다 두시반정도 강남역 도착할것같은데요 애들 동반이라 좀 늦었는데 강남역에서 전철타면 서초역에 내릴 수 있을까요? 아니면 교대역으로 가야할까요? 저



    있고 고작 3~4명인데 라고 애써 이해하려고 해도 기분이 별로네요. 유니클로 회장놈은 또 헛소리 했던데... 강남역까지 걸어가서 지하철 타니 널널하네요... 오늘의 전리품과 함께... 애 생일용 아이스크림 케이크.. ^^ 지방에서 오신 분들은 조심히 내려가세요~~ 지난 주에 서초역에서 강남역 4거리 직전까지 꽉꽉 들어찼으니 이번주에는 아마 서초역에서 역삼역까지 가지 않을까요? 설마... 오랫만에 와이프랑 아이가 친정에 내려가서 고등학교때 친구와 서초동 촛불 집회가서 열심히





    이벤트 있나? 이번 주도 자발적으로 진행중인 곳입니다. 덥더라 혹시 강남역쪽에 라인이랑 팝업말고 들를 곳 있어?? 금요일밤 강남에서 젊은여성들에게 둘러싸여 머리에 피흘리고 계시던 할아버지... 강남역 데상트 폐업 누가 올리신 그 고속도로 그 버스~~제가 알현했어요~^^ 강남역 끝이 어딘지... 오늘 저녁에 교대역입니까? 강남역입니까? 신혼부부 잠실쪽



    검색해봤더니 모델명은 E1S, 가격은 6천 원쯤하네요. 키보드가 이뻐서 찍었는데요. 물어보니깐 아직 출시안한 제품이라고 하더라구요. X70 모델이라고 합니다. ▶ 다양한 구매도 할 수 있는 기회 캐릭터 상품를 골라잡아 수준으로 판매하더라구요. ㅎㅎㅎ 나름 신선한 경험이었습니다. 혼돈의 카오스 중 판매 ㅎㅎ 마블 포스터, 캐릭터 상품, 코믹북 같은 것도 판매했습니다. 보드게임에 이것저것 게임, 완구 등도 판매했습니다.





    ㅇㅂㅌ 강남역 5번출구 근처 게하 괜찮은곳 강남역 주변에서 기기변경 11 PRO로 기기변경 하려고 하는데 [재업]서초 주변 CCTV와 현황 업데이트 강남역 직장인들 내게 힘을 빌려죠 ㅠㅠㅠㅠㅠㅠㅠㅠ 심리상담소 소개 부탁드려요(강남권) 고속버스 터미널 환승 플렛폼 내일 팝업가는 덬을 위한 소소한 지미니 미니슬로건





    생각하고 초만 갖고갔는데 주변이 모두led라서 불 구할데가 없어서 핸드폰 후레쉬로 했네요~ 서로 촛불 꺼지면 붙여주고 좋았는데~ 편리한 led초 보면서 이런생각하는거보니 나도 옛날사람이구나 느꼈습니다.^^ 그리고, 그 복잡한 집회현장 여기저기서 이재명 탄원서명받던데 민주화운동하다가 판결받은것도 아니고 개인이 도지사 업무하면서 생긴 문제들과 개인 문제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