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같아요. 울버햄튼은 엄청 터프한 팀이군요. [승부예측] 토트넘 vs 울버햄튼 울버햄튼에 케힌데같은 피지컬 있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9. 01:50

    잘하던 팀 맞나요 울버햄튼전 꼭 이겼으면 좋겠다 오늘밤은 1시에 잠드시는걸로~ 토튼넘 향후 리그 힘든 2경기겠네요 근데 희찬이 울버햄튼은 아직 어떻게 진행될지 모르는 단계인건가? 황희찬 아스널 가면 주전 가능할까요? 울버햄튼 패스가 좋네요. 울버햄튼 한국팬 많아? ㅜㅜㅜ후 전문가들이 울버햄튼전 예측하는데 손흥민, UEFA 공식 잡지 2020년





    토트넘vs울버햄튼 경기가 있습니다. 두팀간 승점차이는 고작 1점이지요~ 아침 출근하시면서 주요영상 보시지 말구 우리 쏘니 케인 알리 모우라 본방 사수~ 아다마 어쩌구 미식축구나 WWE 가 있을 만한 체격의 선수가 돌진하니까 나가떨어지네요 몸싸움 만렙 ㄷㄷㄷ 울버햄튼 유니폼이 노란색이라 한건 할거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ㅎㅎ 토트넘 첫골 넣고... 울버햄튼이 2:1로 연전승해서 울버햄튼 팬들이 오늘 극장 경험하게 해주려는 빅피쳐였네요... 손 은 컨디션도 안좋고 압박수비에 속수무책이네요... 이걸 깨네ㅋㅋㅋㅋㅋㅋ꾸역승 좋다🤗 토트넘 결국 이렇게 한방 털리고 마네요.. 멍청멍청



    +5 8.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 44.44% 18경기 8승 6무 4패 24득점 14실점 +10 7. 아스날 : 44.44% 18경기 8승 7무 3패 37득점 25실점 +12 6. 에버튼 : 46.67% 15경기 7승 2무 6패 21득점 20실점 +1 5. 울버햄튼 원더러스 : 50.00% 24경기



    첼시. 둘다 토트넘보다 순위가 높은 팀이라 꼭 잡아야겠네요. 주중에는 뮌헨 원정인데 1.5군 내지 2군들만 데려갔으면하네요 가면 진짜 좋을거 같긴한데 미나미노 리버풀 갔고 황희찬은 울버햄튼, 아스널이 노리는 분위기던데 아스날은 감독 잘려서 영입전쟁에 끼지 못할거라네요 울버햄튼은 공격수 뎁스가 얕아서 주전 가능할거 같은데, 지금 3톱 쓰는데 격수가 3명 밖에 없어서... 아스널은 어떨까요? 토트넘 난장판 자동문도 한 몫하는듯하지만..



    것 같아서요. 약팀에 약한 어쩔 수 없지만 강팀에 강한 건 멋지더라고요. 다른 경기도 마찬가지긴 하지만.. 늑대는 우리랑 점수차도 얼마 안 나서 꼭... 이겨쓰면 조켓다..... epl 17라운드 토트넘vs울버햄튼 경기가 있습니다. 두팀간 승점차이는 고작 1점이지요~ 아침 출근하시면서 주요영상 보시지 말구 우리 쏘니 케인 알리 모우라 본방 사수~ 다음주 울버햄튼, 그 다음주



    20경기 15승 4무 1패 48득점 25실점 +23 토트넘 왓포드 힘좀 내봐요... 97년 생으로 어리고 유럽대항전 나가는 FC포르투에서 2부리그로 간 것도 이상한데 아직 빅클럽으로 못갔네요 추가로 은디디도 레스터에서 잘하긴 하지만 빅클럽이 엄청 노릴 것 같아요 출처:만두랑(박지성부인 김민지 전 아나운서 유튜브) 울버햄튼 골 장면. 종료시간 앞 두고 넣은 결승 골이었네요. 챔피언스 저널 캡처 [스포츠한국 이재호 기자] 손흥민의



    나올만할거같네여. Wolves will face serious competition, with a number of rival Premier League and European clubs also keen admirers of Hwang, who joined Salzburg in 2015. 울버햄튼 말고도 다른 이피엘 클럽과 유러피언 클럽들이 노리고 있다고 ㄷㄷ ㅊㅊㅍㅋ 음....ㅎㅎㅎㅎㅎ 첼시, 아스날, 레스터 같이 확실히 공격적인 전진을 하는 팀 상대로는 뒷공간을 노려서 의외로 득점을 잘 하고 상대를 말리게 하는데 사우스햄튼, 뉴캐슬 울버햄튼 뒤로 라인



    코너킥을 제프 헨드릭이 발리로 득점에 성공 18위. 본머스 - 19일 웨스트햄전에서 코너킥으로 조슈아 킹이 득점에 성공 17위. 리버풀 - 25일 첼시전 프리킥 상황에서 피르미누의 헤더 득점 공동15위. 셰필드 유나이티드 - 26일 코너킥 상황에서 예리 미나의 자책골을 유도 공동15위. 맨체스터 시티 - 26일 왓포드전 8:0 승리에서 니콜라스 오타멘디의 득점 공동12위. 울버햄튼 - 33일 첼시의 타미 아브라함이 해트트릭을 기록함과 동시에 울버햄튼의 코너킥에서 자책골을 기록한 경기 공동12위. 노리치 - 33일



    클롭매직도 있어서 - 맨유 일본 프리시즌때 부터 눈도장 받았다함 -미나미노는 뮌헨 리버풀 맨유뜨던데 황희찬은 울버햄튼 크팰뜨네 -기사에 다 나온말임 솔직히 인정할건 인정해야지 -박지성도 맨유올때 미나미노랑 동갑이었어 많은건 절대 아니고 클롭 밑에서 충분히 성장가능함 -하지만 선수들이 원한건 미나미노 .. -저렇게 힘들여 영입하는거 보면 잠재력 진짜 큰 선수인건 맞네 클롭이 얼마나 끌어올릴지 기대된다 - 그때는 이렇게 구단이나 선수단 차원에서 떠들석하지 않았잖아 ( 마팁 제외 ) 싸서 데려온게 아니라 실력때문이라고 구단이 못 박을 정도면 기대치는 확실히 높아 - ㅇㅇ 솔직히





    선전을 예상합니다. 데일리메일 기자랑 그 기자의 울버햄튼쪽 소스 취재해봤는데 이적료 부분은 좀 말이 다른데 이 부분에서 협상이 진행되고 있는거 같긴함 (울버햄튼은 낼 수 있다고는 했는데 자세한 부분은 더 진행이 되어야 되는듯) 누누 감독이 원하는 스타일 플레잉스타일도 그렇고 또 드레싱룸 분위기 같은것도 보는데 선수들하고 잘 지내는 것도 체크함 현재 조타가 쓰리톱에 나올때 파괴력이 약해지는 점때문에 영입하고 싶어한다고 해서 이 기자가 황희찬도 쓰리톱보단 투톱이 더 어울린다 했더니 알고있다 근데 자기들이 발전시킬수 있는 부분이 있고 누누감독이 선수 발전시키는 능력이 있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