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어렵네요 [오피셜] 아스날 에메리 경질했군요 아스날 페페 괜찮아보이는데요? 포체티노 감독 아스날 왔으면 좋겠어요. 외질의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8. 20:55

    똭;;ㄷㄷㄷㄷㄷㄷㄷ EPL에선 탑을 달리던(우승 혹은 우승권) 맨시티가 챔스16강 관문을 통과하기 시작한 건 EPL에서 잘 나가기 시작한 지 몇 시즌을 보내고 나서였습니다. (한동안 챔스 진출 후 조별리그 탈락을 반복) 반대로 벵거 부임시기 우승한 이후 리그에서 맨날 4위권이라고 사스날이라 불리던 시절이 있었지만 챔스는 꼬박꼬박 16강을 지켰죠.



    인용이란 말은 없긴함 아직 근데 구체적인건 울브즈 혼자이긴함 어제 mbc나와서 다만 이런 기사들 나오고 서형욱이 빅팀도 고려한다 해서 아스날이겠네? 한거 ㅇㅇ 더비 활활 타오를 듯 10개국 선수들 걔다가 자국 잉글선수는 달랑 한명 ㅋㅋ 이런경우 예전 아스날 이후 상당히 드무네요 “나는 오로지 좋은 경기를 보여주고 서포터들과 소통하는 것에만 집중하고 있다. 상대팀들은 우리를 두려워하지 않는 상태로 여기에 오고 있다. 이것이 바로 바꾸어야 하는 첫번째 과제이다. 바라는 것이 있다면 그건 서포터들이 팀을 돕는 것이다. 우리는





    창시자 "kaiser"(황제) 前 바이에른 뮌헨 회장 베켄바워와 담소를 나누는 모습 월드컵 역사상 세기의 라이벌 요한 크루이프 vs 프란츠 베켄바워의 그 베켄바워 차범근을 아직도 기억하는 프랑크프루트 독일팬들 첼시 vs 삼성 친선전 종료후 인사하는 무링요 손흥민 경기를 관전하러 차범근이 왔다는 소식에 취재하러온 독일언론사 언뜻보면 공손히(?)



    갠적으로 황희찬 아스날 이적은 좀 리스크가 있는게 아스날 탈곡기처럼 탈탈탈탈 좌파 클럽 아스날 조금 나이를 먹었다고 느낄 때.txt EPL은 리버풀 독주네요 (오피셜) 아스날 - 우나이 에메리 감독 경질 아스날 유로파 못가도 이름빨이 있잖아 황희찬 아스날 가는게 좋을거같아 [EPL공홈] EPL 최고 드리블러는 누구?



    그사이 부상이라도 있다면 빅클럽 더더욱 어려움 사실 이게 젤 걱정 선수라면 당연히 빅클럽 꿈이 있을텐데 일단 빅클럽 한번 밟 아봐야 나중에라도 후회가 안남을거 같음 나는 잘하는데 팀에서 안놔줘서 빅클럽 못가면 두고두고 한이될듯 출전기회 노리고 낮 춰서 가도 꼬여서 생각대로 안되는 경우도 많고 아스날도 흥민이 생각하면서 희찬이 잘 키워보려고 노력할거같고 혹





    아스날, 우나이 에메리 감독 경질 레노 11월 아스날 이달의 선수상탔네 아스날 새로운 캡틴 타팀덬인데 쟈카가 얼마나 못하길래 그러는지 궁금 ㅋㅋㅋ 아스날 라인업 (vs비토리아) 웨햄 아스날은 뭘했길래? 추가시간이 7분이야?ㅋㅋㅋㅋㅋㅋ 덕배 왜그래...? 아스날 경기 재밋음? 빡세긴하네 3.아스날 뒷통수 사건. 그렇게 릴의 뒷통수를 치고 들어간 아스날에게도 뒷통수를 침. 박주영같은 클래스도 좆도없는 병신같은 새끼가 아스날에 갈수있었던것 자체가 헐값이기 때문에 가능했음. 근데 계약시 조항이 박주영이 군대를 가지않게 되면 아스날이





    않았네요... 분명 주문 당시 두 물건 다 11월말까지 도착한다고 적혀있어서 주문한거였습니다 또한 주문한 여러 머그컵 중 하나는 조카 선물이기도 합니다만 생일이 지났습니다... 현재 주문 물품의 위치를 알 수 있도록 송장 번호를 알려달라고 해도 앵무새마냥 우리는 주문일날 바로 보냈다라고만 번복합니다 동문서답에 트래킹도 불가하고 언제 한국에 오는지에 대한 날짜도 매번 뒤로 딜레이되고 있구요



    있군요. 바디와 메디슨도 물이 오를때로 오른것 같고... 개집 닭집 둘 다 수난의 날이네요. 에메리는 이번 경기를 끝으로 아스날과 이별을 고하겠군요. 아스널이 피에르 오바메양(30)이 팀을 떠날 의사를 밝힐 경우 이를 허락할 수 있다는 주장이 제기됐다. 영국 '익스프레스'는 6일(한국시간) 스페인 매체 '엘 데스마르크'를 인용해 "아스널을 떠나고 싶다는 의사를 표할 경우 보드진이 이를 허락하겠다는



    점유율을 가져가는 팀입니다. - 무리뉴과 최근 맨유 감독 시절 및 스카이스포츠 해설 시절 기존의 역습 위주의 전술"만"으로는 더이상 통하지 않는다는걸 절실히 깨달았을 것으로 보입니다. (깨닫지 않으면 안됩니다. ㅠㅠ) - 따라서 토트넘 선수단 구성원중에서 점유율 유지에 필요한 선수들을 쉽게 내치지 못할 것으로 예상합니다. - 다만 수비력 강화를 위해 피지컬이 갖추어진 중앙 수비수 또는 수비력을 갖춘 윙백, 장신 골키퍼에 대한 영입을 고려할 겁니다. 2. D.E.S.K. 선수별 기상대 - 케인(맑음) :



    안되겠지 파리한테만 그랬냐? 응아니야 그시즌 맨시티전,리버풀전, 맨유전 ,아스날전 죄다 그짓거리했어 ㅇㅇ 맨시티전 2경기, 맨유전 등등 싹다 그짓거리하다가 스코어상 우세한상황인데도 or 명백히 전력 우위인데도 골 쳐먹혀서 비김 '당하지' 아참고로 14/15 시즌 우승에 환상 갖고있는 맨유팬들이 많은데... 그 시즌 실체는 첼시팬들이 설명해줄게 전반기만 기억하고 후반기를 말해야하는데 ,,,,그 텐백의 정도가 그 후반기에는 강팀상대로만하는게아니라 번리,아스톤빌라, 레스터 이런 강등 다투는팀들한테도 시전하면서 개 쳐맞다가 아자르몰빵 뽀록승이 대부분이었다 정말이야 이건 거짓말아님 지난시즌을 생각해봐 니네가 농어촌전형으로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