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나온 전소민 쉬바 전소민어떠켘ㅋㅋㅋㅋㅋㅋ 진영앞에섴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전소민어케ㅋㅋㅋㅋㅋㅋ 분명히 이겼는데 진 전소민.jpg 런닝맨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8. 18:43

    보는 사람 있을지 모르겠는데 멤버들 티키타카 미쳤음 진짴ㅋㅋㅋㅋㅋㅋ 유재석-지석진-이광수-전소민이 캐리하고 나머지 멤들도 각자 캐릭터 확실한듯 ㅋㅋㅋㅋ ❌ ✔️ 출연진 : 전소민 박성훈 오동민 송지인 한줄평 : 단편로코를 이렇게 잘쓰기도 쉽지 않더라💕 🧢 💧 출연진 : 김무열 고보결 정준원 고민시 한줄평 : 1부작 스릴러를 이보다



    다시 시청률 죽죽 오르고, 동시간대 예능 1위 찍는군요 ㄷㄷㄷㄷㄷ (미우새나 슈돌처럼 두자리수 시청률은 아니지만) 확실히 이환진PD가 할때랑 정철민PD가 할때랑 방송 퀄리티가 넘사벽입니다 요새들어 다시 추리요소를 가미한 논피지컬 이름표 뜯기 + 웃음참기 같은거 하면서 진짜 물이 올랐네요 ㄷㄷㄷㄷ 진짜 예능에서 PD의 역할이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ㄷㄷㄷㄷ 추잡함의 끝ㅋㅋㅋㅋㅋ 한동안 매번 전소민이 인스타 올릴때마다 이지랄 하면서 전쟁 치뤘는데, 당시 이런식의 외퀴들이 싸지른 악플들이 한국에서 욕먹고 있다는거 알려지면서... 지들도 눈치보고 조금 자제해서 요즘은





    함정이네요 데뷔작인데 오창석 나오고 [img= ] [뉴스엔 황혜진 기자] 코미디언 양세찬이 배우 전소민과의 실제 연애 가능성을 부인했다. 11월 24일 방송된 SBS '런닝맨'에서 양세찬, 전소민 등 '런닝맨' 멤버들은 탑골 가요, 전설의 기획안을 찾아라 등 미션을 수행했다. 탑골 가요 미션은 히트곡의 포인트 안무를 옆 사람에게 전달해 마지막 사람이 노래 제목을 맞히게 하는 것이었다. 전소민, 양세찬은 한 팀으로 나섰다. 두 번째 주자인 전소민은 마지막 주자인 양세찬이 활약하자



    2018 KBS2 드라마스페셜 단막극 중 내가 추천하는 3편의 작품들의 포스터.jpg 아씨 전소민 개웃곀ㅋㅋㅋㅋㅋㅋ 전소민 스파이같은건가 겨드랑이미인님께 외롭지 마시라고..헌정짤... 쉬바 전소민어떠켘ㅋㅋㅋㅋㅋㅋ 진영앞에섴ㅋㅋㅋㅋ 난 런닝맨 막내라인 좋아함 ㅋㅋㅋㅋㅋ 진영은 전소민을 위해 사투리 삼행시까지 도전했는데, 전소민을 설레게 한 진영의 로맨틱 사투리 삼행시는 오는 17일 오후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소민 차기작 로코였으면ㅠㅠ 전소민 2년연속 최우수 받았었나? 런닝맨 보는데 전소민이랑 갓진영 개귀엽잖아 ㅅㅂ 전소민ㅋㅋㅋㅋㅋㅋㅋㅋ





    이후 멤버들은 '달림맨' 프로그램의 PD, 작가, 신입PD 팀으로 나뉘어 방송사 괴담으로 전해지는 ‘콜록이와 또각이’ 찾기에 돌입했다. 첫 미션은 ‘웃음을 찾는 방송국’이었다. 어떤 상황에서도 웃음을 참아야 하며, 웃을 경우 분장 벌칙을 수행해야 한다. 치열한 웃음 대결이 펼쳐진 가운데, 멤버들 앞에 의문의



    런닝맨 살린 사람이나 다름없어서 진짜ㅋㅋㅋㅋ ㅋㅋㅋ 티비보다 이렇게 쓰러진거 오랜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이 찾아보니까 전소민은 86년 4월생이고 박정민은 86년생 3웡이던뎅 박정민이 전소민한테 소민이라하넼 근데 둘이 케미 존좋ㅋㅋㅋㅋ 킁카킁카 냄새맡고싶다. ㅋㄱㅋㅋ시발 피디도 저기에 지석진을 넣었엌ㅋㅋㅋ 주드가 별로란 건 아닌데 미니 하나도 못해본 거 아깝.. 이광수: 이건 김이 아니라 "김밥용 김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일상생활 불가능한 지경의 극한의 국밥충 ㅋㅋㅋ 어디서저런귀욤또라이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알 하트캐리 하나씩해ㅋㅋㅋㅋㅋㅋ 아존낭



    존잼이야ㅠㅠㅠㅠㅠㅠ 1%의 어떤것도 재밌었는데 전소민 케미여신인듯ㅠㅠ 연기 잘하고 사랑스러워 맞지? 양세찬이 1충으로 오라할땐 되려 6층으로 오라하도니 갓진영이 누나 1충으로 와요 하자마자 갈게 하고 내려감ㅋㅋㅋ 도른 겨땀ㅋㅋㅋㅋㅋ 1부 : 5.4 % 2부 : 8.3 % (진영이 나온 에피) 시청률 조사기관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지난 17일 방송된 ‘런닝맨’은 평균 시청률 1부 5.4%, 2부 8.3%를 기록하며 6주 연속 시청률 상승세를 나타냈다. 주요



    사이에 sbs 국장이 사과하고 윗선 대폭 물갈이하고 사실 제작진은 잘못없고 계속 사이 좋았으니 그냥 다시 해보자 하고 종영 취소된거ㅇㅇ 근데 어쨌든 변화는 필요하니 전소민 양세찬 투입해서 함께 하게 된거고 '런닝맨' 전소민과 그룹 갓세븐의 '비주얼 센터' 진영의 만남이 공개된다. 최근 진행된 SBS '런닝맨' 녹화에는 진영이 전격 출연해 전소민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전소민은 과거에 미션지기로 출연했던 갓세븐의 모습을 보고 "갓세븐 진영 씨를 또 만나고 싶다"고 언급한 바 있다. ~ 전소민은 진영이 등장한 이후, 안절부절 하지 못하며 시종일관 설레





    잘함 무슨내용인지 대략적으로라도 써주고싶은데 쓸수가없음 말하는족족 스포라서 킁킁 소민이누나 발냄새맡고싶다 침 고인다. 사용하는 사람이 있을런지 모르겠지만 왠지 한번 만들어 보고 싶군요. 어느 팬이 직접 그린 그림을 선물 그 분이 청각장애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자 수화로 감사인사를 전하는 전소민 그 후에 사인 받으시는 분이 팬분 어머님이라는 말에 다시 눈물 터지는.. 아 ㅋㅋ 반전은 전소민이 진짜 범인이어서 연기한거였다는.. ㅋㅋㅋㅋ 누구꺼 맡고싶음?난 지영이꺼 킁카킁카 DVD방



    더 잘 만들 순 없다🤙🏻 🍁 🍂 출연진 : 최강희 고준 박세완 전성우 한줄평 : 볼 땐 아쉬웠지만 은은하게 여운이 남는🍀 2018 드라마 스페셜 10편 중 이 세 편이 제일 좋았어. 다들 시간 남으면 한 번 씩 보길 추천해💙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양세찬 머리만지는거 뭔가 의심스러움 전소민 겨땀파크 개장 세상은 혼자가 아니랍니더.. ㅋㅋㅋ 미친닼ㅋㅋㅋㅋㅋ 이광수 양세찬 전소민 그래서 런닝맨 최애회차 꿀벌 편임 ㅋㅋㅋ 사투리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의 흑역사 오답노트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