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딘딘이 까나리액 먹는걸 본 딘딘 엄마 딘딘 폴링다운 겁나 취향저격당했음👍👍👍 박경 50위대 진입 딘딘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8. 13:12

    전망이다. 먹방의 대가를 넘어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독보적 존재감을 과시하며 활약 중인 문세윤도 '1박2일'의 새 식구로 활약한다. 대세로 발돋움하며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는 배우 김선호의 캐스팅도 눈길을 끈다. 여기에 딘딘과 예능 기대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빅스(VIXX)의 라비가 막내라인으로 합류한다. 그간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해온 딘딘과 아이돌답지 않은 재치를 뽐내는 라비는 시청자 기대감을 높이는 요소. 특히 이들 막내라인과



    제작발표회 사진 PM 10:07 @ gooreumseng 언제나 하늘과 구름은 함께 합니다 €-536; 너무 귀엽ㅎㅎㅎ #하늘 #구름 #사랑해 PM 10:10 @ gooreumseng 박지훈님(@ 0529.jihoon.ig ) INSTA LIVE 中 댓글 (원방링크)





    과시했던바, 첫 플로어 MC 도전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해설과 심사위원진 또한 눈길을 끈다. 먼저 육상 경기의 꽃, 60M 달리기, 400M 릴레이 경기에는 ‘아육대’ 육상 전담 해설위원 윤여춘이 함께한다. ‘아육대’의 인기 종목 양궁 경기 해설위원은 국가대표 금메달리스트 장혜진으로 발탁됐다. 지난 ‘2019 추석특집 아육대’에서 부활한 씨름 종목에서는 ‘모래판의 황태자’ 천하장사 이태현이 해설을 맡는다. 남자 아이돌들의 멋진 슈팅을





    독특한 캐릭터를 구축하며 주목받는 딘딘과 아이돌답지 않은 재치 있는 예능감을 뽐내는 라비의 모습은 기대감을 높이는 요소. 특히 이들 막내라인이 형들과 함께 자아낼 신선한 재미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다. 이처럼 누구도 예상하지 못한 새로운 멤버 6인의 조합이 공개되면서 시청자들은 새로운 '1박 2일'이 선보일 색다른 케미와 웃음에 벌써부터 기대를 표하고 있다. 새로운 '1박 2일'의 연출을 맡은 방글이 PD는 "예능





    카메라 앵글 밑에 각도잉데 ㅋㅋㅋ 응원차 스밍하는데 딘딘 폴링다운 노래 너무좋아서 노래자체로 역주행했음싶다 딘딘, 故구하라 추모 "꼭 행복하길 바랄게, 미안하고 고마워"[전 딘딘이 지금 음싸 저격했길래 순위를 봤는데.. 딘딘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까나리 제거반이냐고 야 진지하게 딘딘앨범 전곡 다 쌉좋음 보컬 쩔어 폴링다운 너무 좋아서 당황스럽다;; 산이 딘딘저격이 아니라 실검 지금 바이럴vs 사재기 같다던데 나 이제 딘딘은 딘딘 들어 딘딘 올라타는거 귀엽다ㅋㅋㅋㅋㅋ [단독]빅스 라비, '1박2일' 새 멤버 합류.."불타는 열정 기대" 유튜브에서 무도 역사X힙합 콜라보 거 무대



    열정 넘치는 매력을 방송을 통해 보여줬던 만큼, 야생 버라이어티 '1박2일'에서도 형들을 능가할 패기와 열정 부자로 프로그램에 활력소가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1박2일'은 지난 3월 10일 방송 후 제작 및 방송이 중단됐다. 멤버 정준영이 성폭력 범죄의 처벌 등에 관한 특례법 위반(카메라 등 이용 촬영,





    마지막 녹음이었는데 린누나보다 늦게 보냈더라 라고 함 ㅋㅋㅋㅋㅋㅋ ㅇㅇ 본명이 딘딘이어도 어울려 ㅋㅋㅋㅋㅋㅋ 본명도 존귀네 철이 올라탄어보ㅓㅋㅋㅋㅋㅋㅋ 아이돌이나 배우각 예능할 사람은 다 들어간듯 문세윤 딘딘 김종민 큰형은 연정훈 새벽배송이라그런지아침에일어나니깐 문자가딱,, 4900원치곤 잘산것같습니다. 모자탈부착가능 프리사이즈긴하지만 여러 용도로 잘쓸것같네요 ㅈㄱㄴ 딘딘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임철 음원 사재기가 다시 뜨거운 이슈가 됐다. 최근 딘딘이 SNS와 라디오 등을 통해 공공연하게 벌어지고 있는 음원 사재기에 대해 언급한데 이어 블락비 박경이 SNS에 "바이브처럼 송하예처럼 임재현처럼



    쓰는게 나을거 같은데 김선호 라비는 뜬금없네요 배우 가수 위주로 꾸린 시즌2기 느낌이 강하게 드네요 별로 기대가 안되는 조합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이고 ㅠㅠㅠㅠㅜㅋㅋ 남궁민 나왔던거 ost 존나무대 잘함 박경은 박경 진짜 둘다 너무 좋음 기계는 기계! 아이유는 1위 계속 하라고ㅇㅇ 배우 서우와 코미디언 김민경의 과거 방송 출연료





    PM 11:31 @ gooreumseng 실시간 음악 들으며 ㅎㅎ #심야아이돌 #하성운 16 AM 07:32 @ gooreumseng 가즈아!! + 댓글 @ onestarl PM 01:23 @ gooreumseng 댓글 @ jungjukjae 17 AM 10:00 GRAZIA KOREA 11월호 예약판매 오픈 (10.18출간) 18 AM 12:28 공식 팬카페 자유수다 2



    잘하네요 ㄷㄷㄷ 이것도 좋다 ㅋㅋㅋㅋㅋㅋㅋ 이거 중독성 쩐다 꼭 들어봨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경 트위터는 아는데 딘딘은 모야???? 초반 연정훈 슬리퍼 부터 시작해서 딘딘이랑 라비는 난 초면이거든 근데 괜찮았음ㅋㅋㅋㅋ 이선호 진짜 아메리카노는 대박이었고 생각보다 멤버 조합도 괜춘한거 같고 김종민이 있어서 나름 밸런스도 맞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