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진짜 박지성급인듯 ㄷㄷ 축알못인데 현역말고 은퇴한 축구선수중에 수비수-미드필더-공격수 레전드 한명씩 뽑으라면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8. 09:35

    두산 베어스(11.9%)에 이어 3위를 차지했다. 인천・경기는 7.1%로 LG트윈스(9.8%)에 이어 2위이다. 두산 베어스(6.7%), SK 와이번스(5.7%)보다 앞선다. 대전・세종・충청은 6.7%로 한화 이글스가 21.8%로 단연 1위이지만 ‘KIA타이거즈’와 삼성 아리온즈가 6.7%로 공동 2위이다. 강원・제주는 두산 베어스가 11.1%로 가장 높고 LG트윈스(9.9%)가 뒤를 이었고, 한화 이글스와 ‘KIA타이거즈’가 각각 3.7%로 3위다. 이처럼 ‘KIA타이거즈’는 지역연고 구단 중에서 서울, 수도권과 충청지역까지 두꺼운 팬 층을 형성한데다가 김기태 감독 사퇴 후 세대교체 변화와 미국 메이저리그





    5순위 선수로 지목했다. 손흥민(한국, 토트넘)은 위고 요리스(프랑스, 토트넘), 칼리두 쿨리발리(세네갈, 나폴리), 마르크-안드레 테어 슈테겐(독일, 바르셀로나), 카림 벤제마(프랑스, 레알 마드리드), 조르지니오 바이날둠(네덜란드, 리버풀), 주앙 펠릭스(포르투갈, 벤피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마르퀴뇨스(브라질, PSG), 도니 반 더 비크(네덜란드, 아약스)보다 높은 순위에 자리했다. '골닷컴 코리아'는 발롱도르 투표 결과가 공개된 후 손흥민을 뽑은 핀란드 일간지 '일타-사노마트' 카네르바 기자, 그리스 일간지 '디모크라티아' 스타라모풀로스 기자와 대화를 나눌 수 있었다. 카네르바 기자는 1~5위 순으로 버질 반



    기량을 과시하며 현재 EPL 최고의 공격수 중 한 명으로 불린다. 대부분의 응답자 특성에서 가장 좋아하는 선수로 꼽혔다. * LA 다저스의 '코리안 몬스터' 류현진은 2015년 어깨 수술로 인한 2년 공백 후 성공적으로 복귀했다. 특히 올해는 아시아 선수 최초로 메이저리그 평균자책점 1위에 올라 미국 진출 이후 최고의 기록을 거뒀다. 그는 박찬호·김병현 등과 달리



    창업자 '유일한'(3%), 현대자동차그룹 회장 '정몽구'(2%), 아산재단 이사장 '정몽준'(1.1%), SK그룹 회장 '최태원'(1.0%), LG그룹 회장 '구광모', 대우그룹 창업자 '김우중'(이상 0.9%) 순으로 나타났다. * 상위 11명 중 현대·삼성가(家) 일원이 각각 세 명, LG가 두 명이다. 정주영·이병철·유일한·김우중 등 네 명이 창업자며, 이재용·구광모 등 재벌 3세 경영인이 처음으로 상위권에 포함됐다. * 2004년과 2014년 선호 기업인 1~3위는 이건희-정주영-이병철 순이었는데, 이번에는 정주영-이건희-이재용 순으로 바뀌었다. 특히 2001년 작고한 정주영 회장 선호도가 2004년 15%, 2014년 20%, 2019년 24%로 상승해 여전히





    패널티킥 연습해서 주워먹는 골도 좀 넣었으면 좋겠습니다 (대충 박지성 새로워요 짤) 손흥민을 어떻게 생각하는지 보인다는둥 박지성 얘기 나올때부터 쎄했다며 다루기 쉬운 한국놈 만드는데 너무 셀프로 후려치는 기분임 적당히 해 나도 번리전 전까지 무리뉴 존나 깠고 옹호 할 생각 1도 없지만 흥민이 그런 취급 받을 애 아니야 애들이랑 놀아주다가 강아지한테 공 뺏긴 박지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 프랑스





    시절이라 그냥 박지성 아들로 쓴게 킬포ㅋㅋㅋㅋㅋㅋ 박지성과 손흥민을 높게 평가한 ‘아버지’와 달리 지브릴 시세의 딸은 그룹 방탄소년단의 열성팬으로 알려졌다. 지브릴 시세는 “한국에 와서 방탄소년단 굿즈를 많이 구입했다”며 “딸은 방탄소년단 지민의 팬으로, 그가 없으면 살아갈 수 없다고 말한다”며 웃었다 . ㅋㅋㅋㅋ 그경기 자기가



    2위로 상승한 점이 눈에 띈다. 7위가 토트넘 핫스퍼 FC(2.9%), 8위 SK 와이번스(2.4%), 9위 키움 히어로즈(1.8%), 10위 전북현대모비스(1.7%), 11위 NC 다이노스(1.6%), 12위 LA 다저스(1.4%) 순이었다. 1위를 차지한 ‘KIA타이거즈’를 선호하는 응답자 분포를 분석해보면 전 연령대에서 고르게 분포한 점이 특징이다. 10~20대(12.3%), 30대(12.7%), 40대(12.3%), 50대(12.8%), 60대(10.3%) 등이다. 지역별로는 광주・전라 51.5%로 압도적이고, 서울이 10.1%로 LG트윈스(13.9%), 두산 베어스(11.9%)에





    “만약 장 대표 측에서 허위 사실을 유포하고 선수를 음해하거나 소송 등의 법적 조치를 취해 선수 털끝 하나라도 건드린다면, 그때는 정말 내 모든 것을 걸고 대응하겠다”면서 법적 조치 가능성까지 거론했다. ━ “계약서 안 썼다…사인 권한 맡긴 적도 없어” Q : 스포츠유나이티드는 독점 에이전트 계약서가 있다고 주장한다. 계약서의 존재를 모르고 있었나. A : 계약서의 존재를 모르는 것이 아니라 아예 계약서를 쓴 적이 없다. 장 대표가 변호사를 선임해서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한 뒤에



    동안 체결된 계약서를 다 받아서 확인했었다. 그때도 (스포츠유나이티드가 존재한다고 주장한) 에이전트 계약은 없었다. Q : 어떤 식으로든 에이전트사에 위임한 적은 없나. A : 에이전트사에 우리 서명을 대신 할 수 있는 권한을 맡긴 적이 절대 없다. 장 대표가 우리 일을 봐주는 동안, 우리는 광고, 출판 등 개별 건마다 10%의 금액을 (우리가 직접 계좌로) 지급해줬다. 계약서는 우리가 다 검토하고 사인했기 때문에 우리가 사인한 계약서는 모두 기억하고 있다. Q : 장 대표





    선수를 생각해보니까욤... 손흥민 에이전트 분쟁 일어났네요 은퇴한 박지성의 조기축구 농락.gif 축알못이 보는 요즘 EPL 랭킹 '맨유 레전드' 박지성, 유로파리그 대진 추첨식 깜짝 등장 무리뉴 손윙백으로 논란중에 손흥민 인스타.jpg 박지성 까는 김병지,안정환.jpg ‘원더골’ 손흥민, 평점 9.3점 진짜 박지성급인듯 ㄷㄷ 박지성 맨유 대표 유로파32강 추첨식 참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