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ㅋㅋㅋㅋㅋ 역시 워싱턴이 이길거 같더라니 아직도 순대국 얘기라니 ㅎㅎ 권창훈은 서브네요 ㅠ 벌써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7. 12:07

    해외 일베충, 해외 자유한국당, 해외 자유경제원(ㅇㅅㅇ이 만평그리던 곳ㄷㄷ) 같은 단체 소속 인간들이 만든 아이템들 중 '남자vs여자 관련 부분'만 쏙~ 편집해와서 그날 잘 먹힐 만한 분탕 소재로 빅똥 투척 - 충기난사 담당 : 주로 다중닉으로 아무글에나 버선발로 1분 안에 2-3개 댓글 충기 난사 담당, 가입 목적이 이 댓글 도배임 ㅎㄷㄷ - 혐오 색깔론 특징 : 자유한국당이 북한, 빨갱이 없이 못 살듯, 클.알.단.들은 'ㅁㄱ하고 페미니스트' 없으면 못





    마감, 칭찬할 수밖에 없어요. 시즌 초반 해밀턴의 라이벌이 되나 싶다가도 2인자로 머무나 싶었어요. 시즌 마지막에 1년 계약 연장과 함께 우승을 차지하며 상승세를 탔는데 상승세에 비해 마지막 레이스에서 결과적으로 다소 아쉬워요. 그래도 본인 스스로도 가장 좋은 한 해를 보냈고 메르세데스의 컨스트럭터 챔피언에 큰 공헌을 해요. 트러블이 없다는 것만으로도 아주 훌륭했다고



    묻고.. 저는 간호사가 이야기할 바로 핸드폰에 저장했는데 이 인간은 뭐믿고 안적죠? 맨날 다 잊어버리고 살면서.. 성질은 정말 잘내요. 공휴일이면 맨날 아프고 피곤하고.. 저 임신했을 때 또 사업관련 뭘 잊어버려서 화냈더니 저를 침대에 던져버렸어요 지금 너무 화가 나서 막 적고 있어서 두서없이 보일텐데.. 죄송해요 진짜 적어도 경제적으로는 훨씬 나은 남자들이 좋다고 했는데 저는 무슨 사랑타령하면서 저딴 남자를 고르고 부모님과 싸우고 그랬을까요? 오늘도 몇번이나 잊어버린 걸 또 잊어버렸어요. 물건을 잃어버린거죠 그 돈을 다 모아도 제주도는 갔다왔겠어요 저 사람이랑

    https://img.quasarzone.co.kr/img/editor/1903/1903___559987712.jpg

    !!!!!! 민주당 손금주 입당 허용 신종 호불호 피자.jpg 난 키움선수들 젊다젊다 말만들었지 그렇게 어릴줄은 20,30대 국회의원이 딱 2명이라고 하네요 제주도는 비가 많이 오네요..ㅠ 문재인 대통령 무능 프레임 만들려고 작전 중고나라 사기꾼집에 찾아가려구요 조언구해요! 여상규욕설은 자기 자신에게 하는 표현이네요. 배달의 민족 4조7천5백억에





    해야지... 저게 소신이라고 믿는건가?? 그냥 스스로 우끼끼 해놓고 소신이라니 에혀... 요래요래 발로 차~~ " 나 원내대표는 '조국 인사청문회대책TF' 유공 의원과 당직자들에게 표창장을 수여하며 "○○○ 의원은 조국 TF 위원으로서 공직후보자의 역량과 자질을 철저히 검증하는데 기여가 커 이를 표창한다"고 말하며 표창장을 전달했다. 여상규·김도읍·김진태·이은재·장제원·주광덕·곽상도·김종석·박성중·송언석·윤한홍·정점식·최교일 의원과 김용남 전 의원 등이 상을 받았다. 의총에 참석한 의원들은 수상한 의원이 표창장을 전달받을 때마다 박수를 치고 환호를 보냈다." 저 ㅅㅋ들 표창장 받았다는데 위조인지 아닌지 자일당 압수수색 가야되는거 아닌가요?????????????? 도서정가제 이후 6개월 안지난 신간은





    이 곡 듣고 저도 펀딩 한 번 했습니다.. 저때가 그립군여 빅스마일 어쩌구 쿠폰 있는거 두개 먹이니까 15540원에 하나 질렀어여 6통인데 2021년까지라니 뭐 발을 씻을때 쓰든 한번 샀어여 있는게 떨어져서 ㅋㅋ 역대급인지 아닌지는 뽐게에서 검색해보니 싼 편 같기는 해여 쿠폰들이 워낙





    둘째가 사춘기 지나면서 완전 폭발을 했대요. 옷장도 공유하고 하다보니 언니가 치우느라 치워줬는데 언니도 크게 한번 아프면서 자잘한 정리 같은 건 둘째몫이 됐죠. 도우미도 쓰고. 둘째가 고등학교 들어가면서 더이상 언나랑 같은 방을 쓰지도, 옷을 공유하지도 않겠다고 선언을 하면서 공부방과 침실로 나뉘었던 방이 첫째방 둘째방으로 나뉜



    다른 트레이너로 바꿔 진행했는데 영 저랑 안맞아요 큰소리 내기 싫어 묵묵히 했는데 이 트레이너가 약속을 벌써 3번이나 바꿨어요. 한번은 자기가 갑자기 아프다. 한번은 누가 돌아가셨다. 또 한번은 깜박하고 다른 회원이랑 약속을 겹쳐잡았다.... 바쁜 직업이라 정말 결심하고 시간 맞추는건데 너무 하더군요. 더는 봐줄수 없어서 오늘 남은





    안쳐줬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개월 징계라니 미친ㅋㅋㅋㅋㅋㅋ 다들 배민 테이크다운 쿠폰은 알뜰하게 쓰셨나요 검진 전날인데 먹고 싶은게 많아요 살면서 잊혀지지 않은 황당한 부탁 하하.. 역시 아침부터 큰웃음 주네요^^ 유니걸레 사람많아졌단글도 그렇지만 가는사람들도 못믿겠어요 라면 거지 됐어요 와 근데 시간 진짜 빠르다 정용화 전역이라니 팝 좋아하시는분들 도저히 생각이 안나는데 이름좀 서피스프로도 많이 발전했네요 USB포트가 무려 2개라니 언론은 왜, 미국이 방위비를





    다그친건가요? 안그래도 빗치캐에 초반 행동만 보면 솔직히 욕먹을 상황만 나왔고 그나마 치바 외모와 연기가 좀 상쇄해주면서 성장캐라니까 하루타 만나면서 나중에 변해가나부다 기다린것도 있는데... 그 변한게 훠궈집에서 캡틴 한마디에 개그스럽게 각성해서는 하루타가 시노상 거절했다 소리듣지마자 고백하러가서 뭔가 몸부터 들이대는 뉘앙스 대사를 날리고는 주인공 하루타 개쩌리 만들고.. 담주는 자기 좋아한다는 하루타한테 자기 연애관련 물어보면서 애를 소패를 만들어놨어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