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한혜리는 근황이 어때? 내가 한혜리를 좋아했단 말야ㅠㅠ 프듀1 12위 한혜리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6. 10:59

    예정이니 앞으로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프로듀스 101’을 통해 얼굴을 알린 이수현은 방송 당시 훈훈한 비주얼과 노래, 춤 실력, 반전 매력이 느껴지는 솔직한 성격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최종 순위 13위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후 팬들의 전폭적인 요청으로 김소희, 윤채경, 한혜리, 이해인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아이비아이(I.B.I)로 활동, 각종 예능과 웹드라마에 출연해 다시 한 번 존재감을 뽐내왔다. 프듀 12위 했을 때 너무 미안했거든 내가 좀 더 영업할걸 너무 소심하게 투표했네 이러고



    저기가 일산 Ebs사옥인데 ebs 다른 방송 찍다가 나온듯 합니다. 혹시나 보고프면 해당영상 링크는 여기요(알바아님; 요즘 워낙 핫한친구라 알바쓸필요도 없고;) 뭔가 그랫을삘 시즌1 애들은 진짜 퀵소희나 한혜리나 이번에 데뷔한다던 이수현이나 씨제이한테 존나 데인 이해인이나 진짜 좆같은 소속사 출신 애들이 많았는데 이런 애들 중에 데뷔권이었을 애 있다고 생각하면 시발 내가 다 맘아파 물론 소속사 상관없이 조작 땜에 순위 뒤바뀌어서 데뷔조 못든 애들은 시즌무관 안타깝긴 한데 하여튼ㅠㅠ 난 시즌1에 젤 과몰입했어서 그런가ㅠㅠ 아이비아이 다른멤들은 티비에서 적어도



    괜히 혜리 이미지도 좀 상했고 짐 돌이켜보면 진짜 웃김 승리 네가 뭐라고ㅋㅋㅋ ... 아이비아이 다른멤들은 티비에서 적어도 한번은 본것같은데 한혜리는 본적이 없다 ㅠㅠ 시즌1때 한혜리가 조원들이 파트 못정하고 다들 우물쭈물 거리고 있을때였나 그때 답답해서 한소리 한거로 안준영이 그 녹화분 방송전에 혜리한건 했네? 하고 씩웃으면서 지나갔다는 그 일화.. 그래서



    물론 소속사 상관없이 조작 땜에 순위 뒤바뀌어서 데뷔조 못든 애들은 시즌무관 안타깝긴 한데 하여튼ㅠㅠ 난 시즌1에 젤 과몰입했어서 그런가ㅠㅠ 이거 파이널 바로 직전에 했던거라 i.b.i 짹이 나오네요..ㅋㅋ 한혜리...ㅎ 자이언트 펭tv 실버버튼 언박싱영상에 펭수가 버튼 자랑할때 깨알같이 출연. 3~4초정도 나오고 아무 설명도 없어서 댓글안봤으면 그냥 일반인인줄 알았네요ㅋㅋㅋ...





    죄책감이있었거든 13위도 14위도 아니고 12위고 그후 혜리가 아이돌 데뷔를 못해서 근데 ㅅㅂ지금 보내 내가 뭘했어도 안됐겠네ㅜ 시즌1 애들은 진짜 퀵소희나 한혜리나 이번에 데뷔한다던 이수현이나 씨제이한테 존나 데인 이해인이나 진짜 좆같은 소속사 출신 애들이 많았는데 이런 애들 중에 데뷔권이었을 애 있다고 생각하면 시발 내가 다 맘아파

    시즌2 때는 최종탈락멤들 소속사 그나마 나은 편이라고 당시에 행회돌렸었는데 뭔가 원래 순위대로면 한혜리 데뷔했을거 같음... 펭수 유툽 보는데 반가운 얼굴이.. 프듀1 12위 한혜리 근황 한혜리 백프로 데뷔조였겠네 시즌2 때는 최종탈락멤들 소속사 그나마 나은 편이라고 당시에 행회돌렸었는데 한혜리는 근황이 어때? 한혜리 말투 흉내 내면서 엄청 빈정댔는데 그것 때문에 괜히 혜리 이미지도 좀 상했고 짐 돌이켜보면 진짜 웃김 승리 네가 뭐라고ㅋㅋㅋ 한혜리 말투 흉내 내면서 엄청 빈정댔는데 그것 때문에

    믹나 승리나왔을때 한혜리 빈정대던거 생각난다 믹나 승리나왔을때 한혜리 빈정대던거 생각난다 실검에 아이오아이/한혜리/유연정 올라옴 한혜리는 근황이 어때? 케톡에서 본거중에 안준영 일화소름이였던거 펭수영상보는데저거한혜리임??? 요새 프듀1 한혜리 이비에스 나와?? 펭수 실버버튼 영상보는데 마지막에 로비에 지나가다가 박수쳐주는 사람 한혜리같아 그럼 한혜리 얘는 무조건 데뷔멤이었다는거네??? '프듀101' 이수현, 11월 15일 솔로 데뷔 확정 "기대 부탁"(공식) 내가 한혜리를 좋아했단 말야ㅠㅠ

    혜리 악편 당할까봐 무서워서 떨었다는데 결국에는 짹크러쉬 별명 얻고 잘되긴 했지만 존나 오바 한혜리가근데이비에스에왜잇지 맞나? 얘가 12위였고 조작으로 데뷔멤버 바뀌었다고하니깐 얘는 어찌됐든 데뷔멤버였다는거잖아? 헐.... 아직도 데뷔 못한걸로알고있는데 ㅠㅠㅠㅠ Mnet ‘프로듀스 101’ 출신 이수현이 솔로로 데뷔한다. 소속사 측은 10월 31일 “이수현이 11월 15일 디지털 싱글로 데뷔한다. 그동안 받은 사랑에 보답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