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쌍으로 표정 하나로 연기 표예진 여배우 치고 예쁜거 같아? 표예진 진짜 이쁘닼ㄱㅋㅋ Vip
    카테고리 없음 2019. 12. 12. 21:46

    돌아버릴듯 장나라 빨리 이혼해ㅠㅠ 피부 존나 하얘ㅋㅋㅋㅋ 내가 조아해.. 'VIP'가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12월 10일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VIP' 12회는 전국기준 시청률 10%, 13.2%를 기록했다. 이는 기존 자체 최고 시청률 12.7%를 넘어선 수치이자 월화극 1위 기록이다. 'VIP'는 박성준(이상윤





    쌍으로 표정 하나로 연기 ‘황후의 품격’ 오아린 ‘VIP’ 특별출연…장나라와 호흡 척척 vip 이상윤과 표예진은 표예진은 담에 남의 남자 뺏는역 ㅁ말고 사랑받는 역으로도 보고싳다 ㅠㅠㅋㅋㅋㅋㅋㅋ 표예진 여배우 치고 예쁜거 같아? Vip 2화보는중인데 표예진 부사장 "내 남편의 여자 누구"..'VIP', 최고 9.1% 동시간대 드라마 1위 대박 신호탄 온유리 본체 존옌데 하필 저런 역할 ㅋㅋㅋ ㅠㅠㅠ 표예진 여배우 치고 예쁜거 같아? VIP 보는데 여기 나오는 여배우들





    배우들은 그동안 SNS를 통해 촬영장 분위기와 연기 호흡을 뽐냈다. ‘VIP’라는 배를 탄 모두가 완벽한 호흡을 보여줬기에 웰메이드 드라마가 기대된다. SBS 측은 “감독, 스태프, 출연진, 작가 모두가 최고의 팀워크를 자랑했다”고 전했다.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오는 28일 오후 10시 첫 방송된다. 미혼에 비혼주의자지만 내 남편이 아무리 부사장 따까리라도 늦은 밤에 내 연락 씹고 딴 여자한테가서 포옹하면 미쳐 돌아버릴듯 장나라 빨리 이혼해ㅠㅠ 아니 참 고구마 전개네요





    측은 “장나라와 오아린의 특급 케미 덕분에 촬영장 분위기가 최고조에 달했다”며 “‘황후의 품격’에서부터 똑 부러진 연기로 호응을 얻었던 오아린이 극초반 등장, 귀여운 존재감을 발산하며 드라마의 품격을 높일 예정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SBS 새 월화드라마 ‘VIP’는 장나라-이상윤-이청아-곽선영-표예진 등 ‘믿.보.배(믿고 보는 배우)’들이 대거 포진된 라인업과 차해원 작가, 이정림 감독의 신선한 의기투합이 눈길을 끌고 있다. 4개월 만에 돌아오는 SBS 월화극으로





    SBS 드라마 제작발표회 기사사진 (이상윤 장나라 신재하 곽선영 표예진 이청아) 드라마 'VIP' 메인 포스터 & 2인 포스터 ㅅㅍ) 드라마 vip 보는 덬 있음???? 이상윤 불륜녀 정체 VIP 보는데 여기 나오는 여배우들 다 존예다.. 이상윤이랑 표예진이랑 불륜 아니더라도 늦은밤에 찾아가서 포옹하는 자체가 별로인데 표예진 존예당 김보라 문가영 강민아 표예진 이주영 전국시청률 VIP 10.0 13.2 / 보좌관2 5.34 2019년 11월 4주차 드라마 /



    ‘VIP’ (극본 차해원, 연출 이정림) 1화 1,2부 시청률의 경우 닐슨코리아 수도권기준(이하 동일) 각각 6.7%와 7.8%를 기록했다. 1회의 시청률 그래프는 이야기가 진행될수록 상승세를 그리며, 마지막에 이르러서는 최고 9.1%를 기록하며 대박을 예감케 했다. 포털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 장악은 물론, 광고관계자들의 판단지표인 2049시청률에서 ‘VIP’는 각각 2.1%와 2.7%를 기록하며, 동시간대 지상파와 케이블, 종편 방송 중에서도 전체 1위를 차지하며 ‘SBS 월화극’의 화려한 귀환을





    퀄리티와 전개가 좋았다”. “믿고 보는배우 장나라의 연기는 역시 최고다”, “갈수록 고조되는 긴장감으로 심장이 쫄깃했다”, “과연 이상윤의 여자는 누구일지 궁금하다”, “품격이 다른 우아한 드라마의 느낌이 난다” 등 뜨거운 반응 보였다. 충격 엔딩으로 다음 회에 대한 더 높은 기대감을 선사한 SBS 'VIP'는 백화점 상위 1%의 고객을 관리하는 전담팀의 이야기를 그린 ‘프라이빗 오피스 멜로극’. 매주 월, 화 밤 10시에 방송된다. 그래도 이름 확 알리겠다 표예진 어때? 이청아 장나라랑 표예진, 그 이름은 모르겠는데 미나역 맡은 배우 다 넘이쁨.. 브이아이피에서 연기좋던데 상받았음





    두 사람이 우연히 만나 동네 절친으로 등극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호기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장나라와 오아린의 각별한 재회 장면은 지난 5월 경기도 화성시에 위치한 한 아파트 단지 내에서 촬영됐다. 이날 촬영에는 ‘황후의 품격’ 출연 당시 이정림 감독, 장나라와 인연을 맺었던 오아린이 특별 출연했던 상황. 오아린이 촬영장에





    지난 24일 중국 팬들을 상대로 사과한 데 이어 두 번째 사과다. 앞서 최시원은 24일 홍콩 시위 도중 경찰의 총에 맞아 중태에 빠진 패트릭 차우의 인터뷰 기사에 좋아요를 눌렀다가 중국 팬들로부터 비난을 받았다. 패트릭 차우는 CNN과의 인터뷰에서 '총알로 사람을 죽일 수는 있지만, 믿음까지 죽일 수는 없다. 홍콩 시민들은 홍콩 정부를 상대로 더 용감해지고 있다"고 전했다. 중국팬들은 최시원이 해당 인터뷰에



    존재를 알게된 것도 같고... 그렇지 않고서야 내연녀에게 돈이나 주고 집이나 해주지 굳이 빡센 부서에 낙하산 태우지않을 것 같아서ㅇㅇ 부사장이랑 표예진이랑 부녀라고 하기엔 나이가 안맞나? 다들 귀여웡 ㅋㅋㅋㅋㅋ 작가가 분명히 못 쓴건지 배우가 표현을 제대로 못 해서인지 연출을 애매하게 해서인지 잘 모르겠다ㅋㅋㅋㅋ 보통 반전이 밝혀지면 아 그래서 그렇구나하고 무릎을 탁 쳐야 하는데 이 드라마는 오히려 진짜야?하는 반응이 많은거 같아 갸륵한 표정 진짜........아오 짜증나게잘해ㅜㅜ 와 1. 녹두전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