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원래 되게 무심하고 잔잔한데 방탄 파고 나서 무대에서는 매순간 열정적인
    카테고리 없음 2020. 1. 17. 11:15

    헌법의 대원칙을 알고 있습니다. 의심되면 피고인의 이득으로.. 이것을 따라야 해요 왜냐하면 남성의 가정은 저 판결로 풍비박산이 났고, 성추행범 하나 아니 열명을 놓친다고 그 사람이 풍비박산 나지는 않거든요. (손흥민이 누명을 썼다면 몇천억을 벌 수 있는 미래가 송두리째 박살나는 겁니다. 요즘 뜨는 방탄소년단이 누명쓰면 몇 조 손실이 날 수 도 있습니다. 한사람 인생을 완전히 파멸로 만들 수 있는게 누명입니다. 마지막으로 한마디 적겠습니다. 누명의 피해은 너무 강력하고 피고인과 그 가족까지





    술 먹을 일이 많지도 않고 20대때에 비해 이건 더 쉬웠네요 장인어른하고 같이는 먹기도하고 회식자리 에서도 한두잔 정도는 먹었지만 그런자리 말고는 먹지 않았네요 일 마치고 집에서 하는 혼술 진짜 좋아하는데 ㅠㅠ 여러 다이어트 방법이 있지만 현재 방법은 저탄고지+간헐적 단식 믹스 해서 하고 있습니다 운동은 거의 안한다고 보면 됩니다 기간동안





    올까요 저는 양천구 학원가 건물에 불이나서 200명을 모두 대피 시킨분을 추천 했는데 정말로 이분은 선정이되서 종을 쳐야 합니다 잠시 후 새벽 1시30분에 공연이 있습니다.. 브이라이브에서 해주는 생중계 대기 중^^ 사운드 체크 입장 대기중인 중동 아미들. 멤버들 이름 떼창 발음이 아주 좋네요.ㅎ 사운드



    숙제로 영자신문 스크랩은 애들 유엔 연설한걸로ㅋㅋ스픽 유어셀프 하겠다고 종이에 유엔연설 써놓음ㅋㅋㅋ 그리고 다른반 숙제로 독일 문학 읽기인데 예시에 데미안 있었거든? 자꾸 아씨 나 이거 보자마자 내가 읽고 열심히 쓸 수 있는데 내가 하고싶은데 이러면서 자꾸 탐내ㅋㅋㅋㅋㅋㅋㅋ 누가 방대지 아니랄까봐 일상 용어 조사에 자꾸 마카롱, 푸딩, 바게트 이런거 써ㅜㅠㅠㅠ내가 먹는 것 좀 그만 써 하니까 먹는건 일상 아니냐고 자주 쓴다고ㅋㅋㅋㅋㅋ방학 숙제 방탄으로 거의 토대 잡았어...대단해 방탄ㅋㅋ 어느날



    11월 보유 지분이 7.13%까지 확대했다. 이후에도 이씨는 약 27억원어치의 슈피겐코리아 주식을 매수해 총 226억원을 투자했다. 이씨는 지난 12월부터 소량으로 이 회사주식을 사고팔다 이달 들어 지난 12일과 13일 약 지분 5%를 내다팔며 본격적으로 수익실현에 나섰다. 이씨가 지난 13일까지 내다판 주식은 237억원어치다. 지분





    최고치 집값 금리 올라 서울 집부담 6년만에 최대 서울 중소형 아파트 13% 상승 8년만에 최고 서울 강남 실거래 상승률 4.4% 9년만에 최고 서울 강북 전세거래 8년만에 최저 서울 공시가 상승률 11년 만에 최대 종부세 대상 53% 상승 세계경제는 호황인데 우리만 불황 박근혜 부채 600조 부채 1년만에 1500조 국가부채 1500조원 돌파 최악의 실업률 제조업 자영업 폐업중 자동차 경기전망 8년 만에 최악 내년 국내 건설전망 4년만에 최악 제조업 가동율 9년만에 최저 기업전망 수출 공장가동율 역대 최악 공장



    는거알고 퍼포나 춤 부분에서 좀 도 와 주 세요 궁 금 해요 노티피케이션 방탄 댓글 알리미로 쓰고 있는데 댓글 알람에 다 묻히네ㅠ퓨ㅠ 내글 댓긓 알람 끄는 방법은 없음?ㅠㅠㅠㅠ 방탄임미까 보태식임미까 제성함미닷*_* 앤딩 장면 봤는데 전체 출연진 다 나와 있고 같은 노래 부르면서 무대 가운데 서 있었잖아요. 그런데 제 눈에는 J-hope이 잘 어울리지 못하는 거 같은 느낌을 받았어요. 홈마들이 찍은 영상 보면 방탄이 7명이 무대 가운데 한 줄에





    다행히 나쁜일이 아니라는 글에 안심이 되네요~ 뭔가 목표했던 일이 끝나고 나니 허무한거 같기도 하고.... 여전히 그날을 기억하고 열심히 살아야겠습니다. 다들 현실적응 잘하고 계신지요? 컨디션은 괜찮으신지요.... 잘지내시죠? 우리 잘지내보아요~ 방탄이 내 삶에 들어와줘서 너무 감사합니다. ^^ ps. MD샵에서 마지막 남은 남준이키링 제가 가져왔습니다....ㅋㅋ 문제 틀려서 쭈구리되고 우노 재밌어서 어깨춤 나오고 그냥 몽하니 있는것도 애기같음 ㅋㅋㅋㅋㅋ 빅토리아 시크릿 그런 컨셉일 거라고 섭외했을까요.... 그럴일 없겠지만 독자채널 생겼으면 좋겠네 연관동영상에 떠서 한번봤다가 못빠져나오고있대ㅋㅋㅋㅋ 자면서도 생각난대 ㅋㅋㅋㅋ 사람사는거 다똑같은게 방탄덬들중에 이루트 존많ㅋㅋㅋ 이번에 운좋게



    살아가면서 느끼는 감정은 나와 혹은 우리와도 닮은면이 너무나도 많다고 생각해서 저렇게 다 표현해줄때 위로를 느낌ㅠㅠㅠㅠㅠㅠ 내가 방탄을 못 놓는 이유야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위엄있는 분들이라 단일팀 소개인데도 mc들이 엄청 기네요 ㅋㅋ 안알랴준대 방탄처럼 굳이 매번 대박나는거 아녀도 걍 덕심 차기 쉬운거같음 47위는 브리트니스피어스.. 전체 순위 나열된게 아니라 가수를 치고 들어가면 저리 나오는 거라 전체 순위를 찾아봤찌만 전 알 수가 없었네요 ㅠㅠ 2018년부터 본격적인 월드투어에 2019년에 돔투어인 2년 활동 감안하고도 높은 순위. ?? 오히려 우리 건들면



    DAESANG 이라고 표시한 거 넘나 재밌는 것... 공식상명은 "대상 송 오브 더 이어"가 아니러 그냥 "송 오브더 이어"잖아요 ㅋㅋ 근데도 꼭 물어보고 "대상"이라고 붙여주는 ㅋ 근데 한국말 발음이라 첨 보는 외국인들은 뭔 소리인지도 모를텐데. ㅋㅋㅋㅋㅋㅋ 귀여워요. 지코,좆국에 이어 방탄소년단...... 역시.....'그 재앙'이 빨아주면 망한다는 게 정설......조국..정국...이름도 비슷..... 그냥 면제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