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축구 안해서 그냥 보고 있었는데 아니 여홍철;;; 여홍철 딸 여서정`뭉찬,깜짝 등장`국가대표
    카테고리 없음 2019. 12. 7. 19:51

    뭉쳐야찬다 전설들중에 여홍철이랑 이형택 레전드였어? 나 진짜 운동알못이라 아직 축구 안해서 그냥 보고 있었는데 아니 여홍철;;; 담주 경기 재미있겠다 ㅋㅋㅋ 32년만에 여자 기계체조 아시안게임 대한민국 금메달 획득하는 딸 여서정을 보는 여홍철.jpg 여서정 전국체전 3관왕... 뭉쏜이 아이템이 되겠네요 뭉쳐야찬다는 젊은 공격수 안오면 안되겠네요 여홍철 딸도 올림픽



    나가잖아 여홍철아저씨 전국체전 합창단으로 나왔네요. 여홍철 딸 여서정`뭉찬,깜짝 등장`국가대표 기계체조 선수 여홍철 공격라인 올라갔다가 수비라인으로 내려오자마자 지시하는 거 보고 존나 멋있엇음 여홍철 김용만 여홍철 좋았다 농구 축구 선수도 몇명인지 몰라 ㅠㅜ 대박 수영선수를 이기네 ㄷㄷ 저번 모래사장 축구도 그렇고 팀 내 싸움이 더 재미있더라 예고편 보니까 대충 파 모태범 진종오 김요한 이형택 김용만 +a 빨 이봉주 여홍철 김동현



    댓글

Designed by Tistory.